검단산업단지 내 최초 아파트형 공장 분양

검단지식산업센터 블루텍 중소기업인 관심 높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2/04/11 [17:2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2/04/11 [17:28]
검단산업단지 내 최초 아파트형 공장 분양
검단지식산업센터 블루텍 중소기업인 관심 높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검단산업단지에 분양되는 블루텍 조감도     © 주간시흥


 

 

 

 

 

 

 

 

 

 

 


수도권 서부지역 중소기업을 한곳에 모으고 기업하기 좋은 인천광역시를 만들기 위해 조성된 검단일반산업단지에 신산업클러스트를 형성할 최초 아파트형공장이 분양되어 중소 기업인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3일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가는 아파트형공장 블루텍은 검단산업단지 내에 위치하여 성공비즈니스의 세로운 무대로 열리게 될 예정이다.

블루텍은 입주업체를 위한 취등록세 75%감면, 재산세 및 종합토지세 5년간 50% 감면, 중진공․중기청의 정책자금 70~80% 대출, 인천시의 정책자금저리융자(분양대금의 10~20% 추가대출) 등을 비롯해 과밀억제지구에서 검단산업단지에 이전할 시 영업신고 후 4년간 100%, 이후 2년간은 50%의 감면혜택이 부여 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고 있다.

최상의 인프라를 갖추어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하고 있는 검단일반산업단지에 분양되는 블루텍은 검단산업단지의 심장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에 랜드마크가 될 상징적인 외관과 과학적인 설계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블루텍은 에코죤과 중앙광장 조성, 옥상을 조경 및 휴게공간으로 꾸미는 등 쾌적한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한 설계가 반영되었으며 스마트비즈니스를 위한 빠른 물류이동의 경쟁력을 갖추도록 공장 안까지 차량을 진입할 수 있도록 하고 충분한 적재하중으로 5통 화물차의 진입도 가능하며 제조동의 층고도 5~7m로 대형제조장비 및 호이스트 설치가 가능하다.

화물엘리베이터 설치로 빠른 물류이동이 가능하고 보행자의 안전을 고려한 동선, 여유로운 주차공간 확보, 다양한 접근동선의 장점을 갖고 있어 아파트형 공장으로 경쟁력을 갖춘 블루텍은 검단산업단지의 명품으로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14년 개통 예정인 인천 지하철 2호선 오류역의 역세권 특혜를 누리고 공항고속철도 검암역 환승, 서울지하철 1호선 및 7호선, 인천지하철 1호선과 연계하여 서울과 가깝고 2012년 개통예정인 검암IC공항고속도로를 통해 미래로 열린 물류특구로도 손색이 없다.

이밖에도 입주민을 위한 주민시설과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기숙사 등 다양한 주민 편의시설들이 갖춰지게 되어 기업하기 좋은 인천시의 성공비즈니스를 통한 새로운 무대로 부상할 블루텍은 중소기업인들의 호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4월 13일 상설 홍보관을 오픈해 홍보관에 방문하면 세부적인 시설 및 입지조건 과 분양 등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문의 1577-378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