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파이씨엔티, 저소득가정을 위한 후원금 전달

이중엽 대표와 임직원 200만원 상당의 물품 제공

유연숙 | 기사입력 2022/10/13 [14:54]
유연숙 기사입력  2022/10/13 [14:54]
㈜빅파이씨엔티, 저소득가정을 위한 후원금 전달
이중엽 대표와 임직원 200만원 상당의 물품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푸드뱅크마켓센터는 지난 10월 11일 ㈜빅파이씨엔티(대표 이중엽, 이하 직원 7명)와 200만원 상당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으며, 군자동이동푸드마켓사업 대상자분들께 물품배분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도움을 주었다.

㈜빅파이씨엔티는 중국 현지 공장과 국내 온라인 판매업자를 직접 연결하여 절감된 제품단가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전문 무역회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중엽 대표는 꾸준한 기부활동뿐만 아니라 자원봉사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몸소 실천하여 자연스럽게 임직원들도 동참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이중엽 대표는 “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취약계층지원에 힘쓸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고 후원소감을 밝혔다.

 

  © 주간시흥

 

시흥푸드뱅크마켓센터 강한성 소장은 “운영법인 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실버인력뱅크 어르신들을 위한 겨울용품 전달에 이어 푸드뱅크마켓 대상자분들에게도 꼭 필요한 물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움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시흥푸드뱅크마켓센터는 기업이나 단체, 개인에게 식품 및 생필품을 기부 받아 시흥시 관내 2,000명 이상의 개인대상자와 사회복지시설 66개소에 무상으로 제공하는 사회복지사업을 하고 있다. 후원문의는 031)434-1379로 가능하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