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외식업 역량강화 특강’ 운영

음식점영업자 및 성공 창업을 기대하는 예비창업자 대상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9/21 [11:28]
유연숙 기사입력  2022/09/21 [11:28]
시흥시, ‘외식업 역량강화 특강’ 운영
음식점영업자 및 성공 창업을 기대하는 예비창업자 대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는 시흥시 음식점영업자 및 성공 창업을 기대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외식업 경영 및 운영에 관한 지식 습득 기회를 제공하는 <2022 외식업역량강화 특강> 교육 강좌를 연다.

이번 강좌는 물가 및 임대료 인상, 최저임금 상승, 과다경쟁 등으로 인해 침체 돼 있는 지역 외식업계에 자생의 힘을 불어 넣어주고자 마련됐다.

외식업 경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강의로 열리는 교육은 10월 19일부터 11월 9일까지 4주간, 매주 수요일마다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교육의 주요 내용은 ▲F&B 소비심리, 외식업 트렌드 분석 ▲인스타그램 푸드 스타일링 및 푸드 촬영 노하우 ▲사위식당의 멀티판매 전략(스마트스토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개발 노하우 및 실습 ▲밀키트 A to Z ▲24시간 고객을 끌어당기는 채널별 온라인 마케팅 전략 ▲외식업 구인난 해결을 위한 MZ세대 조직관리의 핵심 ▲전통주를 활용한 매출 활성화 및 실습 등 이론부터 실전에 이르는 풍성한 양질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교육생 모집은 19일부터 30일까지며, 모집 인원은 교육 회차별 선착순 30명이다. 참여 희망자는 위생과 음식문화팀(031-310-2478)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관내 외식업 영업주들에게 희망의 의지를 부여해 외식업계 서비스 질 제고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외식업 경영에 관심 있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