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시민모니터단 2차 간담회 개최

시설별 주요 개선사항 및 모니터링 사항에 대한 방안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7/07 [15:28]
유연숙 기사입력  2022/07/07 [15:28]
시흥도시공사, 시민모니터단 2차 간담회 개최
시설별 주요 개선사항 및 모니터링 사항에 대한 방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정왕평생학습관에서 시민모니터단과 공사 임직원 3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2차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시설별 주요 개선사항과 CS 특화 전략과제 등 2022년 상반기 추진현황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설을 이용하며 느낀 의견을 나누고 모니터링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으로 함께 개선방안을 이끌어냈다.

이날 참석한 시민모니터단은 “코로나19 완화로 대부분의 시설 운영이 정상화됨에 따라 이용객 수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고객의 입장에서 이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시민모니터단의 다양한 의견과 제안사항은 빠른 시일 내로 적극 검토하여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정동선 사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귀한 시간 내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점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애정으로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전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