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바람이 선선하던 날에는 장가계로 떠나보자. 호남성 서북부에 위치한 중국 최초의 삼림공원으로 국내외에서 보기드문 수려한 자연경관을 지니고 있다.
또한 기이한 형상의 봉우리와 용암동굴은 물론 원시상태에 가까운 아열대 경치와 생물생태 환경을 보존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약 4억년전 바다였으나 지구의 지각운동으로 육지로 솟아올라 오랜시간 침수와 자연붕괴등을 겪으며 현재와 같은 깊은 협곡과 기이한 봉우리, 물 맑은 계곡등의 자연절경을 만들어 냈다. 연평균 기온은 16도이며 연강수량은 1200~1600mm이다.
대한항공과는 다음달 4일부터 28일까지 월요일과 금요일 양일간 총 7회 운항하고, 아시아나 항공과는 내달 9일부터 12월7일까지 수요일과 일요일 양일간 총 9회 운항할 계획이다.
이번 전세기 상품을 출시로 관광객들은 바로 장자지에 국제공항으로 도착, 편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됐다.
중국 후난성의 장자지에는 중국 국가 1호 삼림공원이자 세계문화유산으로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인기 관광지이다.
이번 상품은 천자산 케이블카와 원가계 백룡 엘리베이터 탑승, 십리화랑 모노레일 왕복, 보봉호 유람, 용왕동굴 관광, 금편계곡 산책코스 등 관광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부한 일정으로 구성됐다.
중국 여행의 적기인 시기에 장가계 직항전세기를 이용할 수 있어 장가계를 가고자 하는 고객들에게는 한 층 더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국내외여행 전문여행사 `광진투어여행사`에서 장가계4일 상품을 판매한다. * 여행요금 : 성인529,000원 아동성인과 동일 * 포함내역 : 왕복국제선항공료, 관광지입장료 전일정식사 * 불포함내역 : 유류할증료 별도,기타개인경비및기타옵션비용
/ 문의 : 031)507-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