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제2회 가족 워크숍 펼쳐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7/11/30 [00:00]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7/11/30 [00:00]
주간시흥 제2회 가족 워크숍 펼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 제2회 가족 워크숍 펼쳐
리포터, 편집, 자문, 전문위원 40여명 참석 성황


 

본지(주간시흥)는 지난 7일, 8일 2일간 대부도 허브펜션에서 제2회 가족 워크숍을 열고 본지 직원과 리포터는 물론 편집위원, 자문위원, 전문위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워크숍은 리포터들이 준비한 저녁식사와 함께 자유 토론 형식으로 시작했으며 신문사의 발전방향 시흥시의 주요 현안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이명운 전 시의회 의장은 주간시흥이 지향하는 방향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며 지역 언론으로 역할을 충실히 하고 주간시흥에서 추진되고 있는 시의 주요 현안에 대한 지상토론을 수시로 추진하여 지역의 전문가들에? 목소리를 시민들에게 전달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왕규 한나라당 을지구협의회장은 주간시흥의 건전한 발전을 기원했으며 현재의 위치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 정진해나갈 수 있도록 당부했으며 일부참석자들은 지역언론의 중요성을 시민들이 인식하고 지역 신문이 건전한 정신과 사명감으로 지역여론의 참 매체로 성장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녁식사 후 계속된 토론에는 여러 사람들이 직접 자유로운 질문 등 을 주고받았으며 다음날 아침에는 보물찾기 등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가족들의 화합된 모습을 보이며 즐거운 행사를 마쳤다.

(87호 기사 2007.09.19 11:48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