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표요식업협회(대표 김선아)는 요식업 사장들을 대상으로 ‘요식업 매출상승 비밀노하우’ 전자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대표요식업협회 김선아 대표는 다양한 분야의 요식업을 23년간 운영한 사업가이다. 최근에는 매출 향상을 위해 밀기트를 제작 및 판매하며 제품 다각화에 힘쓰고 있는 한편, 요식업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컨설팅까지 진행하는 요식업 창업 전문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런 요식업계 전문가인 김대표가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하는 요식업계 사람들을 위해 매출 상승 노하우가 담긴 전자책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다. 수년간 가게를 운영하며 깨달은 경영 노하우는 물론,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팁까지 모두 담겨져 있다.
특히 지금과 같은 비대면 시대에 매출을 급격하게 상승시킬 수 있는 판매채널 확대, 라이브커머스 등과 핵심 노하우도 포함돼 있어, 요식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알찬 내용이 될 것이라 예상한다. 전자책은 김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한국대표요식업협회’ 카페 (https://cafe.naver.com/imhak12class)에 가입하여, 전자책 관련된 게시물에 댓글로 신청 접수하면 선착순 지급할 계획이다.
김선아 대표는 “전자책에는 제가 직접 경험해서 효과를 본 방안들만 소개했으니, 많은 분들도 책에 있는 내용을 활용하여 가게를 운영하면, 분명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제가 가진 노하우를 전수해 드리기 위해 온라인 교육을 준비하는 것은 물론, 온라인 판매 관련 시스템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주간시흥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