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과 남이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6/21 [18:5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6/21 [18:58]
시크릿가든과 남이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작은, 귀여운 프랑스란 뜻의 쁘띠프랑스는 프랑스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곳으로 경기도 가평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랑스 현지와 정식 계약한 어린왕자 테마파크와 자연을 그대로 살린 친환경자연 공간이다.
 
프랑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어린왕자의 작가인 생텍쥐페리 기념관과 150년 된 프랑스의 고택을 그대로 옮겨놓은 프랑스 전통 주택 전시관, 프랑스의 시골 마을인 듯 착각을 할 수 있는 비스트로, 유럽의 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와 프랑스 전통 인형극을 감상할 수 있는 인형극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숱한 화제를 낳았던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 남이섬. 남이 장군의 묘소가 있는 것에 유래한 남이섬은 1944년 청평댐을 만들 때 북한강 강물이 차서 생긴 경기도와 강원도의 경계에 있는 내륙의 섬이다.

춘천시 남산면 방하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섬의 둘레는 약 6km이고 넓이는 약13만평 정도로 섬의 중앙에는 약 8만평의 잔디밭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개인 소유의 섬으로 환경과 문화예술관련 콘텐츠에 집중 투자하고 있다.

남이섬은 카멜레온처럼 사계절 모두 색다른 모습으로 아름다움의 상징으로 꼽힌다.

봄에는 파릇파릇 올라오는 새순과 물감으로 색칠한 듯 피어나는 벚꽃, 진달래와 백합이 만개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메타세콰이어 나무가 시원한 그늘을 만들고 가을에는 세상에서 가장 낭만적인 낙엽 위를 걸어 볼 수도 있고 겨울에는 겨울연가의 주인공이 되어 눈에 쌓인 길에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국내외여행 전문여행사 `광진투어여행사`에서 가평남이섬과 쁘띠프랑스관람과 양평 두물머리 코스 상품을 판매한다.  버스로 이용하여 당일에 모든 것을 보고 올 수 있다. 여행요금 대인 45,000원 (소인 41,000원). 포함내역: 전용버스, 입장료, 식사2식, 인솔자, 여행자보험 불포함내역 : 기타 개인경비 등


 

/ 문의 : 광진투어여행사  031-507-11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