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 세부 편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6/07 [15:5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6/07 [15:54]
필리핀 - 세부 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세부 섬(세부아노어 : Pulo sa Sugbo, 영어: Cebu Island)은 필리핀 중부 비사야 제도에 있는 섬이다. 면적 4,468 km2 이며, 길이 250 km, 너비 45 km의 길쭉한 섬이다. 토양이 비옥하여 필리핀에서 일찍부터 개발된 섬이다.

필리핀에서 마젤란이 처음 도달한 곳이며, 이후 스페인 문화도 가장 먼저 퍼졌다. 일찍부터 개발되어 인구밀도가 높은 섬이다.

섬 동해안의 도시 세부는 섬과 비사야 제도 전체의 중심지이다. 행정적으로는 세부 섬과 부속 도서를 포함하여 세부 주를 형성한다.
남동쪽으로는 보홀 해협을 경계로 보홀 주, 남쪽으로는 시키호르 주와 인접해 있으며 서쪽으로는 타논 해협을 경계로 동네그로스 주와 서네그로스 주, 동쪽으로는 레이테 주와 인접해 있다. 하얀 모래와 에메랄드 그린의 청정 해역으로 필리핀의 리조트 휴양지로서 유명하며 많은 관광객이 찾아 온다.

호텔은 보통 5성급으로 세부 막탄에 있는 샹그릴라리조트,플랜테이션베이,임페리얼팰리스 시설도 좋으며 서비스도 좋답니다.
막탄섬에는 세부비치클럽,이슬라리조트,소토그란데리조트,마리바고 블루워터리조트정도 있고,세부시내에는 마르코폴로호텔,크라운리젠시호텔이 규모가 크고 시설좋답니다.

관광은 막탄섬에 바다호핑,스노클링,스킨스쿠버를 하시면 되고, 세부시티투어는 산토니뇨성당,산페드로요새,마젤란의 십자가,타오이스트템플(도교사원)입니다.
 

/ 문의 : 광진투어여행사 031-507-11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