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임실 치즈마을 (국내여행편)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5/25 [10:2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5/25 [10:27]
전북임실 치즈마을 (국내여행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5월에는 가정의 달.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통해 가족 간의 소통은 물론 정이 더욱 단단해지는 여행거리를 만들어 볼까? 시흥에서 서해안 고속도로를 타고 전북 임실로 가보자. 이른바 교과서 체험여행이라고 불리는 이번 코스는 초`중학교 아이들의 교과서에 나와 있는 옥정호와 전주 한옥마을을 둘러보면서 치즈 만들기를 통해 자연주의를 체험하는 여행이다.

순수한 자연주의가 느껴지는 동화 같은 청정마을 임실!! 갓 짜낸 신선한 우유로 치즈 만들기 체험과 함께 피자도 직접 만들어보자. 그런 다음 문화와 전통의 고장 전주 한옥마을에 들러 우리 조상의 숨결을 함께 느껴보자. 천년의 풍경을 간직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이 가득하며 경기전, 전동성당, 전주향교, 오목대 등 한옥마을의 문화재와 전주 명품관, 한지관 등도 둘러보자. 사진가들이 즐겨 찾는 임실 옥정호의 그림 같은 풍경을 함께 둘러보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부터 연인들의 특별한 데이트코스까지 이색체험여행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손색이 없다.

▶ 국내외 여행전문회사인 광진투어여행사가 가족과의 소통을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여행상품을 판매한다. 매주 둘째, 넷째주 토요일에 시흥시에서 출발한다. 단 최소출발인원이 적용되며 1인 상품가격은 대인, 소인 모두 40,000원.
 

/ 문의 : 광진투어여행사 031-507-11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