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시흥클럽 정기산행 가져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7/11/30 [00:00]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7/11/30 [00:00]
크리스토퍼 시흥클럽 정기산행 가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크리스토퍼 시흥클럽 정기산행 가져
소래산 주변 정화 봉사활동 펼쳐



한국크리스토퍼리더십 시흥클럽(회장 최용렬)은 지난 21일 소래산에서 수강생과 함께하는 정기산행을 실시하고 소래산 주변 정화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산행에는 수강생 및 클럽 임원 등 40여명이 참석해 산행을 하면서 교제의 시간을 가졌으며 하산 길에는 주변의 쓰레기를 줍는 등 주변 정화 활동을 벌였다.
산행 후에는 대흥중학교 교정에서 모든 회원이 레크레이션을 즐기며 시흥클럽의 단합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시흥을 이끌어가는 리더로서의 역할에 충실할 것을 다짐 했다.
한편 한국크리스토퍼리더십 시흥클럽회원들은 연 중 사업의 하나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 회원이 시흥시자원봉사 단체협의회 이동목욕봉사단과 연계해 도움이 필요한 노인과 장애인들에게 목욕봉사를 실천하며 이를 통해 사회봉사에 대해 직접 체험하는 사업을 펼쳐가고 있다.
또한 다음 달에는 복지수혜 대상자와 자원봉사자 후원자가 함께하는 1:1 결연사업을 펼쳐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자의 역할을 해나가는 결연식을 계획하고 있는 등 지역사회에 사랑을 전하는 한 자루의 촛불이 되기 위한 사회봉사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한국크리스토퍼리더십 시흥지부는 현재 시흥시여성회관에서 경영자 과정(16기)과 일반과정(9기)에 대한 교육이 진행 중에 있으며 11주의 교육을 통해 지역의 리더로서의 능력이 배양된다.


(81호 기사 2007.08.07 10:18 )

('b_1220349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