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조동주)은 7월 20일부터 23일까지 이루어지는 고3 학생 및 고교 교직원 백신 접종에 따라 7월 20일 교육장, 교육과장이 백신접종센터인 정왕평생학습관(1센터)을 방문하여 ‘고3 학생 및 고교 교직원의 백신 접종 현장 모니터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20일부터 시작하는 시흥 지역 고3 학생 및 교직원의 접종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시흥시 방역당국 관계자와 접종에 참여하는 고3 학생 및 고교 교직원을 격려하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이날 현장에서는 정왕고등학교 고3 학생 및고교 교직원 약 481명의 백신 접종이 이루어졌으며 시흥교육지원청조동주 교육장은 이 백신 접종 현장을 참관하고 백신 접종에 참여한 고3 학생 및 고교 교직원의 건강 상태를 살펴보았다.
한편 또 다른 백신접종센터인 시흥시체육관(2센터)에서는 소래고등학교 고3 학생 및 고교 교직원 약 470명의 백신 접종이 이루어졌으며, 국민체육센터(3센터)에서는 시흥고등학교 고3 학생 및 고교 교직원 약 230명의 접종이 이루어졌다고 한다.
시흥교육지원청 조동주 교육장은 “코로나19 확산세 속에서 수험생들에게 백신 접종이 이루어져서 다행이다.”라면서 “1차 접종이 끝나는 기간까지 차질없이 백신 접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것이며, 2학기 전면 등교 및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 고3 학생들이 코로나19 감염 위험에서 벗어나 시험 준비에 만전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