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09 [16:20]
에이핑크 김남주, 시간의 계단 OST 참여 곡 ‘끝에, 우리’ 음원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에이핑크 가수 김남주가 참여한 시간의 계단 OST 참여 곡 끝에, 우리 표지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에이핑크 김남주가 부른 인기 웹소설·웹툰 ‘시간의 계단’ OST Part.2인 ‘끝에, 우리’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이번 음원은 다산북스(대표 김선식)가 썸씽(SOMESING), 넉다운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시간의 계단’ OST의 두 번째 곡이다.

 
에이핑크 김남주가 가창자로 참여한 ‘끝에, 우리’는 여주인공 연아를 테마로 제작된 곡으로 단 한 번만이라도 과거로 돌아가 지훈을 다시 만날 수 있기를, 시간을 되돌려 그를 구하고 영원히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는 주인공의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가수 김남주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애절한 발라드로 호소력 짙은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인다.

 
이번 ‘시간의 계단’ OST에는 은하(EUNHA), 에이핑크 김남주, 정기고, 니브(NIve) 등 현직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한편, 노래방 앱 서비스 ‘썸씽’의 컨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일반인 실력자들이 가수 데뷔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장이 마련돼 의미를 더한다.

 
한편 다산북스 웹소설/웹툰 IP ‘시간의 계단’은 연아와 지훈의 서로를 구하기 위해 목숨 건 둘의 가슴 저린 사랑 이야기를 통해 누구나 가슴에 하나쯤은 품고 있는 그리운 첫사랑의 추억을 자극한다. 나아가 주인공이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삶을 아름답게 빛낼 줄 아는 사람으로 성장해나가는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깊은 울림을 주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san.group/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