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늠내열자락(樂) ‘보이는라디오’ 방송

“우리들의 이야기, 댓글과 사연으로 전해드립니다”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5/18 [14:4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5/18 [14:45]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늠내열자락(樂) ‘보이는라디오’ 방송
“우리들의 이야기, 댓글과 사연으로 전해드립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 랜선축제 늠내열자락(樂) ‘보이는 라디오’가 오는 6월 10일 노인복지관 유튜브(ON시흥시니어TV)를 통해 선보인다.

보이는 라디오는 코로나19로 단절된 이웃 간의 관계를 회복하며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살아가는 우리들의 이야기로 꾸며질 예정이다.

더불어 댓글과 사연접수를 통해 시청자가 참여 가능한 이벤트 2가지를 마련됐다.

첫 번째는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보이는라디오 홍보영상'에 ‘코로나19를 이겨내는 나만의 일상’을 댓글을 적어주면 이벤트에 접수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코로나 19로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보고 싶은 얼굴에게 쓰는 편지’로 이메일 제출(town@shsenior.or.kr) 또는 노인복지관 방문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5월 2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댓글과 사연 채택 시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shsenior.or.kr) 및 유튜브 ON시흥시니어TV를 통해 확인바란다.

(문의: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031-404-3100)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