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오우션테크놀러지-독립PD협회

한국 방송미디어산업 발전 도모 ‘맞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4/27 [11:1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4/27 [11:10]
피씨디렉트-오우션테크놀러지-독립PD협회
한국 방송미디어산업 발전 도모 ‘맞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우션테크놀러지 이채호 전무이사, 한국독립PD협회 송호용 이사장, 피씨디렉트 이성수 전무이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4월 27일 ㈜오우션테크놀러지(대표이사 김학영), (사)한국독립PD협회(이사장 송호용)와 함께 한국 방송미디어산업의 발전과 미래지향적인 방송 제작환경을 선도하기 위한 업무제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피씨디렉트 이성수 전무이사, 오우션테크놀러지 이채호 전무이사, 한국독립PD협회 송호용 이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3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지원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방송영상콘텐츠 제작환경의 개선과 증진을 통해 국내 디지털 문화산업의 발전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4K(UHD) 이상의 고화질 콘텐츠가 대중화됨에 따라 M&E(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업계는 고용량 데이터 보관 및 활용·운용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씨게이트 국내 마케팅 총괄 오우션테크놀러지와 씨게이트 제품군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피씨디렉트는 한국독립PD협회 회원과 관련 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비롯하여 교육/캠페인 등 영상편집교육 관련 사업에 적극 협조할 계획이다.

 

피씨디렉트 이성수 전무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은 방송영상콘텐츠 제작환경의 개선과 국내 디지털 문화산업의 발전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고용량 데이터 활용도가 높아지는 국내 M&E 시장에서 씨게이트 제품이 입지를 다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3사는 독립PD협회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과 함께 유튜브 촬영 등 첫 협업 사업을 근 시일 내 진행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