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돈 케이크 콘테스트 참가자 모집 포스터 © 주간시흥
|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21일 국내산 돼지고기로 케이크를 만드는 ‘한돈 케이크 콘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돈 케이크 콘테스트’는 생일 등의 기념일에 선물할 수 있도록 한돈의 다양한 부위를 활용해 먹음직스럽고 아름다운 케이크를 만드는 이색 콘테스트다.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통해 한돈을 취급하는 전국 정육점의 판로 지원 등을 위해 기획됐다.
한돈 케이크 콘테스트는 한돈을 취급하는 전국 정육점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서 및 상품 설명서 등의 구비 서류와 한돈 케이크 실물 구현 사진 및 동영상을 5월 9일 자정까지 한돈 케이크 콘테스트 운영사무국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콘테스트는 1차 심사 통과 팀에 한해 실제 한돈 케이크를 택배로 받아 평가하는 2차 심사가 진행되며, 2차 심사까지 통과한 10팀 대상으로 5월 25일에 오프라인 본선을 진행한다. 콘테스트 최종 우승자에게는 1등 300만원, 2등 200만원, 3등 100만원, 뒷심상 3팀 각 50만원의 상금을 수여 할 예정이며 1등으로 선정된 한돈 케이크는 실제 상품으로 개발해 한돈몰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 입점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한돈자조금은 우리 돼지 한돈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정육점 사장님들을 응원하고, 국민에게는 서로의 마음을 전할 기회 제공은 물론 선물하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한돈 케이크 콘테스트를 준비했다며, 한돈을 향한 애정과 넘치는 아이디어를 뽐낼 기회의 장이 될 이번 콘테스트에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전국 정육점 사장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돈 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