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커스텀 화장대 ‘뷰스크’ 시리즈 1차 공동구매 이벤트 실시

30일까지 일룸 공식몰서 1차 공동구매 이벤트 실시 및 구매 대상 혜택 제공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4/21 [12:3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4/21 [12:34]
일룸, 커스텀 화장대 ‘뷰스크’ 시리즈 1차 공동구매 이벤트 실시
30일까지 일룸 공식몰서 1차 공동구매 이벤트 실시 및 구매 대상 혜택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일룸 커스텀 화장대 뷰스크 시리즈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화장품을 보관하는 용도를 넘어 자신의 공간을 뷰티 스튜디오로 조성할 수 있는 화장대 신제품 ‘뷰스크(BEAU:SC)’ 시리즈의 출시에 앞서 1차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룸 ‘뷰스크’는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커스텀이 가능한 화장대 시리즈다. 수납이 까다로운 뷰티 아이템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사용이 편리하도록 배치가 가능한 것은 물론 개개인의 관심사와 니즈에 꼭 맞춘 뷰티 공간을 조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일룸은 뷰스크 시리즈의 정식 출시에 앞서 1차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1차 공동구매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일룸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뷰스크 시리즈 전 제품을 품목에 따라 6%부터 13%까지의 할인율을 적용한 특별 공구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옵션으로 판매되는 아크릴 함을 무료로 제공하며, 구매 후기를 개인 SNS에 남기면 화장품 지원금으로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뷰스크 5종을 풀세트로 구매할 경우에는 일룸 스툴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뷰스크 시리즈는 화장대 2종과 수납장 3종, 총 5가지 모듈로 구성돼 자신이 원하는 품목을 선택해 다양한 형태로 조합할 수 있다. 화장대는 ‘높은형’, ‘낮은형’ 2가지이며, 수납장은 △향수나 디퓨저 혹은 선호하는 아이템을 전시하고 보관할 수 있는 선반이 포함된 ‘전시장’ △립스틱, 아이섀도 등 색조 제품 정리에 최적화된 ‘색조장’ △상부장이 없는 낮은 형태로 수납과 전시 모두 가능한 ‘서랍장’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제품 기획 단계부터 뷰티 크리에이터 7인 ‘금귤’, ‘라온해피니스’, ‘몌’, ‘비오’, ‘쉐리’, ‘슈가로즈’, ‘의율’이 참여해 선호하는 화장품 취향에 따른 화장대 조합, 뷰티 스튜디오 공간 구성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신제품을 개발했다.

 

 
일룸은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집에 자신의 취향을 담아 오래 머물고 싶은 공간을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날로 커지고 있고, 이에 일룸은 이번에 뷰티 스튜디오에 대한 로망을 실현해 줄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공식 출시에 앞서 신제품을 미리 만나볼 기회와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한 1차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하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