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온라인 모유수유교실 운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4/19 [08:5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4/19 [08:51]
시흥시, 온라인 모유수유교실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보건소(소장 박명희) 중부건강생활지원센터는 모유수유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온라인 모유수유교실을 운영한다.

올해는 총 3기수가 운영되면, 1기 프로그램은 오는 27일부터 518일까지(매주 화요일, 11:00~11:50)4주 과정으로 운영된다.

온라인 모유수유교실은 유선 신청 및 QR코드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임산부는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줌(zoom, 화상회의 프로그램 서비스)을 이용해 집에서 안전하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강의를 수강하게 된다.

강의는 클리닉 운영을 하면서 얻은 임상사례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제적인 내용으로 준비되었으며 엄마가 아기에게 완전모유수유를 할 수 있는 역량과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중부건강생활지원센터 관계자는 중부권 임산부들이 어렵고 힘든 모유수유를 꼭 성공할 수 있도록 산후 모유수유클리닉, 모유수유 SOS 가정방문 서비스 등 다양한 모유수유 특화 프로그램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관련 문의는 중부건강생활지원센터(031-310-0722)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