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시흥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최정은) 부설 시흥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시흥새일센터)는 은계 파미유 산후조리원 함께하는 2021년 맞춤형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4월 7일(수) 오후 두 시부터 세 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채용행사는 시흥여성인력개발센터 교육장 등을 활용하여 이뤄졌으며, 간호사, 간호조무사, 조리직등 전문직 분야 총 14명을 채용하기 위하여 32명의 구직자가 면접에 응했고 간호사 2명, 간호조무사 6명, 조리사 3명을 현장 채용하였으며 향후에도 추가 채용이 있을 예정이다.
또한, 파미유 산후조리원(원장 한영희)과 시흥새일센터는 여성일촌친화협약 체결을 통해 여성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여성 인력을 적극 채용하고 현장 경험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취업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시흥여성인력개발센터는 5월 개원되는 은계 파미유 산후조리원이 지역 주민들에게 쾌적하고안정적인 산후조리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좋은 인재를 연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고용중단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 대한 직업훈련과 취업상담을 통하여 맞춤형 일자리 연계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문의] 시흥여성인력개발센터 여성취업팀 (TEL 031-313-8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