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팔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4월 한 달간 대대적인 테팔 매직핸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 주간시흥
|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우리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주방용품·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테팔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4월 한 달간 대대적인 테팔 매직핸즈 역대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구성과 색상의 2021년형 테팔 매직핸즈 신제품 세트를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높은 할인가로 선보이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테팔 매직핸즈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테팔 매직핸즈 세트는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크기의 프라이팬·냄비·볶음팬 △10kg 무게에도 견디는 특허 받은 오리지널 10년 안심 손잡이 △냉장 보관이 가능한 전용 밀폐 뚜껑 등의 실용적인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고민을 덜었다.
테팔 매직핸즈는 손잡이를 떼면 방금 한 요리도 식탁으로 바로 옮겨 근사하게 플레이팅 할 수 있다. 특히 조리한 음식을 별도의 접시로 옮길 필요가 없어 스테이크, 오븐 통닭구이 등의 요리도 오랫동안 따듯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라이팬, 냄비 등을 차곡차곡 쌓아 정리하면 좁은 수납공간도 2배로 더 넓게 활용할 수 있어 주방이 작은 원룸에 거주하는 1인 가구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간편한 뒷정리와 다양한 활용성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분리형 손잡이로 식기세척기 사용 시 더욱 편리하며, 오븐 용기 사용은 물론 전용 뚜껑을 덮으면 밀폐 용기처럼 남은 음식을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어 다방면에서 실용적인 마법 같은 제품이다.
이번 할인 행사 대상 제품은 △테팔 매직핸즈 인덕션 로즈 가메이 멀티 6P 세트 △테팔 매직핸즈 마론 브라우니 멀티 6p 세트 △테팔 매직핸즈 드레스 블루 멀티 7P 세트 △테팔 매직핸즈 오렌지 아티산 멀티 6P 세트 △테팔 매직핸즈 로즈 부가티 멀티 6P 세트로 준비해 개인의 용도와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84개소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이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테팔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