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31일 온라인 교육 콘텐츠 제작 업체를 대상으로 ‘코로나시대 민주시민교육 온라인 콘텐츠 개발·보급’ 비대면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코로나시대 민주시민교육 온라인 콘텐츠 개발·보급’ 사업은 새로운 시대 시민사회에 요구되는 민주적 가치와 방향성에 관한 교육 콘텐츠를 비대면 교육 수요에 맞게 제작하는 사업이다.
설명회는 31일 오후 2시 구글 미트(Google MEET)를 통해 진행되며, 사업 추진방향과 과업 등 사업범위에 대해 설명한 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참여 업체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관심 있는 업체, 기관은 3월 26일부터 30일까지 본 링크를 통해(shorturl.at/lDEQX) 사전 접수가 가능하다. 신청한 정보로 설명회 시작 20분 전 메일과 문자를 통해 접속주소가 전달될 예정이다. 이 밖에 26일 조달청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사전 규격공개를 통해서도 제안요청서, 공고문 등 설명회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김제선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디지털, 미디어 이해능력, 환경 등 실생활에서 필요한 주제와 실천 지향적 시민교육을 접목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만들고자 한다”며, “1,380만 도민을 위한 양질의 학습콘텐츠 제작·보급에 많은 기업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