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11세대 인텔 CPU 출시 기념 사전 예약판매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구매자 중 추첨해 치킨세트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동시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3/19 [17:3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3/19 [17:39]
씨넥스존, 11세대 인텔 CPU 출시 기념 사전 예약판매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구매자 중 추첨해 치킨세트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동시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씨넥스존이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안내문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IT 하드웨어 및 디지털 가전 전문 유통기업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은 인텔에서 10개월 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데스크톱 PC용 프로세서 ‘11세대 코어 S 시리즈(코드명 로켓레이크S)’의 출시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를 오픈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3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텔의 11세대 CPU는 10세대 대비 클럭당 속도(IPC) 성능이 최대 19% 개선되고 내장그래픽 성능은 최대 50% 향상됐으며 개발자 등이 사용 가능한 딥러닝 부스트 기능을 탑재했다. 11세대 CPU의 여러 모델 중 플래그십 모델인 인텔 코어™ i9-11900K는 최대 5.3GHz의 속도를 달성해 게이머와 하이엔드 PC 사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대표 제품이다.

 

 
씨넥스존은 인텔 11세대 CPU 라인업을 가장 많은 소비자가 만날 수 있도록 대표 오픈마켓인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3월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사전 예약판매 기간 중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해 치킨 세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씨넥스존은 인텔의 최근 10개월간의 많은 노력이 집약된 11세대 CPU가 국내 대표 오픈마켓을 통해 소비자들과 먼저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출시 이후에도 국내 소비자들이 인텔 정품 CPU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장점을 더욱 널리 알려 CPU 유통 체계가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텔 정품 CPU는 병행 수입 제품과 다르게 정식 A/S 센터를 통해 3년간 무상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구입 모델 단종 시 차상위 제품으로 교환, 맥아피 백신 무료 다운로드, 원격 실시간 점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씨넥스존 개요

 

 
씨넥스존은 CPU, RAM 등의 PC H/W 및 게이밍 기어, 소형가전 전문 유통기업이다. 구글, 샤오미, 레노버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에너맥스, 하이크비전 제품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