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TC X 스키니랩 #오하자 캠페인 © 주간시흥
|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화장품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3월 15일부터 4월 18일까지 봄 시즌을 맞아 자기 관리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오하자(오늘 하루 자기관리)’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하자 제휴 이벤트는 올해의 키워드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에서 착안한 이벤트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자기 자신을 되돌아 보고 자기 관리(Self care)를 통해 자신을 더욱 사랑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하자 1탄은 신소재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과 함께하는 제휴 이벤트로 BRTC 공식 온라인몰 이용 고객 대상, 3만원 이상 구매 시 스키니랩 이너케어 제품 1종 증정, 그리고 BRTC 고객 전용, 스키니랩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쿠폰 코드는 BRTC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후 스키니랩 온라인몰에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BRTC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방문해 팔로우하고 #오하자 스토리 릴레이 이벤트에 참가하면 매주 5명, 5주간 총 2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이벤트 종료 후 1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오하자 LUCKY BOX를 증정한다.
BRTC 브랜드 담당자는 “뷰티와 이너뷰티의 만남, 자기관리를 상징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오하자 이벤트를 통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데 작은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BRTC와 스키니랩의 #오하자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RTC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더불어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 프랑스 마리오노,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 독일 데엠, 스웨덴 아포테크, 더글라스, 미국 얼타, 벨크, 로스, 메이시, 얼반아웃피터즈 등 국내외 1만1000여 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17개국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등이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51건, 유럽화장품(CPNP) 234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획득 245건, 영국 비건(Vegan) 145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7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68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2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100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228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76건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