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화장지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1+1 행사 실시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행사’ 실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3/11 [13:5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3/11 [13:54]
친환경 화장지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1+1 행사 실시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행사’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한정 기획상품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둔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은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통해 베스트셀러 상품인 친환경 화장지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를 원플러스원(1+1)에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행사를 통해 홈플러스 베스트셀러 상품인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를 기존 30롤에 6롤을 추가한 36롤 한정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1+1 혜택까지 있어 30롤 가격으로 72롤의 화장지를 구매할 수 있다.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는 출시 이후 홈플러스 화장지 판매 부문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해 온 친환경 인증 화장지다. 도톰한 3겹 데코로 제작돼 높은 흡수력을 자랑하며, 무향 및 무색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생산부터 폐기까지 에너지 및 자원 소비와 오염 물질을 최소화해 4년 연속 환경부 공식 친환경 마크 인증을 획득했으며, 다 쓰고 버려지는 비닐 포장지를 다용도백으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모나리자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환경친화적이면서도 품질 높은 모나리자의 친환경 화장지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에 있으면서, 각종 티슈 제품과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탈취제, 시니어 용품 등 다양한 위생용품을 출시해 위생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모나리자 개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 종합 위생용품 전문 기업 주식회사 모나리자는 1977년 창립돼 40여 년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친근하고 혁신적인 생활용품과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 방역이 생활화한 시대에 맞춰 생활용품, 위생용품에서 나아가 다양한 방역용품 라인업을 소개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확장해 전 세계 방역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MSS 그룹 지주회사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