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가 ‘찾아가는 영어뮤지컬’을 함께 할 학교와 기관을 모집 중이다.
‘찾아가는 영어뮤지컬’은 공연과 음악을 전공한 영미권 출신의 원어민 배우들이 친근한 소재를 바탕으로 영어뮤지컬을 제작해 학교나 기관으로 직접 찾아가 공연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재미있는 내용에 흥겨운 노래, 율동, 다양한 활동이 더해져 영어를 쉽게 이해하고 공감하며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뮤지컬은 영화, 어린이뮤지컬, 게임, 만화 등 이미 다양한 분야에서 소재로 쓰였던 노르웨이 이야기 ‘Three Billy Goats Gruff’를 모티브로 제작해 남녀노소 누구나 흥미롭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찾아가는 영어뮤지컬 ‘배고픈 염소 세 마리(Three Billy Goats Gruff)’는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세 마리의 염소와 트롤 ‘바나바스’가 숲 속의 열매 ‘주부(Zubu)’를 두고 벌이는 쟁탈전을 그린 작품이다.
도내 학교, 기관이라면 어디나 단체 단위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된다. 공연은 이번 달부터 12월,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된다. 관람료는 경기도민에 한해 100% 무료다.
참여를 원하는 학교, 기관은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 누리집(https://www.gcampus.or.kr/) 공지사항 확인 후 이메일(eunakim733@gmail.com)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 파주본부(031-956-2106)로 연락하면 된다.
김제선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의 원어민 공연팀이 직접 교육 현장으로 찾아가 수준 높은 뮤지컬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찾아가는 뮤지컬’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영어를 쉽고 흥미롭게 접하며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