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봄맞이 영양만점 이유식 신메뉴 16종 출시

아기 성장에 필요한 영양 가득한 찹쌀, 한우, 완두콩 등 재료 활용한 메뉴 선보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3/09 [20:3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3/09 [20:34]
베베쿡, 봄맞이 영양만점 이유식 신메뉴 16종 출시
아기 성장에 필요한 영양 가득한 찹쌀, 한우, 완두콩 등 재료 활용한 메뉴 선보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베베쿡이 봄을 맞아 영양만점 이유식 신메뉴 16종을 선보인다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이 따뜻한 봄을 맞아 아이들의 몸과 마음을 달래 줄 봄맞이 영양만점 이유식 신메뉴 16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아기 성장에 필요한 영양 가득한 찹쌀, 한우, 완두콩 등의 재료를 활용했으며 아기 성장단계에 맞춰 초기 1, 2단계(생후 4개월~6개월) 6종과 중기 1, 2단계(생후 7~8개월) 10종으로 나눠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유식을 처음 시작하는 초기 1단계에는 따뜻한 성질을 지녀 소화가 용이한 ‘찹쌀 미음’을 쌀미음 이후에 제공하고 초기 2단계에는 철분 흡수율이 좋아 아이의 성장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한우’를 활용한 한우완두콩죽, 한우적양배추죽, 한우단호박타락죽 등을 매일매일 제공한다.

 

 
이유식 중기 단계에는 엽산과 철분 단백질 비타민 등이 풍부해 빈혈 예방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완두콩’과 ‘보리’, ‘황태’를 주재료로 완두콩사과죽, 보리단호박죽, 황태무죽, 흰살생선완두콩무죽 등의 식단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베베쿡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4월 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 아이에게 먹이고 싶은 이유식을 작성하면 선별하여 선물을 주는 이벤트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두뇌 발달과 빈혈 예방에 좋은 새로운 식재료를 소문내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 2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베베쿡은 봄을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베베쿡 영양만점 이유식 신메뉴로 봄의 시작 3월,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으로 가득 채워지길 바란다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