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3/09 [19:0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3/09 [19:05]
드롱기,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드롱기가 ‘2021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커피머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2021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커피머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2021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산업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자리로, 우수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육성해 국가 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10회째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올해로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2회 수상한 드롱기는 버튼 하나로 커피 전문점 못지않은 깊은 풍미의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넣은 다양한 커피 음료도 추출할 수 있어 ‘커피를 아는 사람들의 최고의 선택’이라 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바이러스로 재택근무자와 ‘집콕족’이 늘면서 카페가 아닌 집에서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기기 위해 커피머신이 집 생활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드롱기 커피머신은 신선한 원두를 바로 갈아 최상의 맛과 향을 유지하며 플라스틱과 알루미늄이 발생하는 캡슐 머신에 비해 원두만 구매해 사용하기에 원두 찌꺼기 외 별도의 쓰레기가 발생하지 않아 더 친환경적으로 즐길 수 있다.

 

 
드롱기 코리아는 커피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짐에 따라 수많은 커피머신이 출시되고 있다며 드롱기는 업계 기술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전 세계와 국내에서 판매에 있어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자동 커피머신은 가격대가 높아 망설이는 분들이 많지만 한 번 구입하면 오랜 기간 사용하고 맛과 환경에 대한 부분까지 고려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봤을 때 가장 효율적이고 경제적이라며 최고의 커피 추출 기술을 담은 드롱기 커피머신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원두의 고품격 풍미를 그대로 담은 커피의 맛과 향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드롱기코리아 개요

 

 
드롱기(De’Longhi)는 1974년 주세페 드롱기(Giuseppe De’Longhi)가 설립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로 유럽의 최초 커피 전문점이 탄생한 이탈리아 베니스 부근의 트레비소(Treviso)를 기반으로 성장했다. 1990년대 에스프레소 머신 개발을 시작으로 1994년 업계 최초로 에스프레소 머신에 우유 첨가 자동 기술을 개발했으며 그 이후 IFD 시스템(Instant Froth Dispenser System) 및 라떼크레마 시스템(Latte Crema System) 개발로 드롱기만의 자동 우유 거품 생성 기술을 통해 완벽한 에스프레소와 우유 첨가 커피 메뉴를 동시에 제공하는 커피머신 전문 브랜드로 더 큰 명성을 얻었다. 오늘날 드롱기는 전 세계 52개국에 사업을 확장해 고객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전체 커피 머신 분야 세계 판매 1위로서의 자부심과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의 명성을 지켜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elonghi.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