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신협 이사장 김경식
제가 본 ‘주간시흥’ 은 창간 이후 正論直筆(정론직필) 의 정신을 유지하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지역사회를 이끌어 온 대표적인 언론매체이자, 政言經(정언경) 유착을 멀리하고 오로지 언론 본연의 사명감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가시밭길을 자청하고 있는 신문입니다. 또한, 신속. 정확한 보도로써 시흥시 소식에 목마른 주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신문이기도 합니다. 저 또한, 시흥시 출신으로, ‘주간시흥’ 의 덕분으로 매일 생생한 우리시의 소식을 접하고 있습니다. 임직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과연? 무엇이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가장 중요한가?” 라는 물음 앞에, 지역사회 여론을 형성하고 대변하는 언론의 역할은 대단히 중요하다고 봅니다. 특히, ‘주간시흥’ 과 같은 곧은 언론사의 역할은 더 더욱 중요하고 크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주간시흥’ 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발전을 선도하여 지역주민의 사랑을 받는 언론사가 되기를 기원하면서 임직원과 기자들의 노고에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주간시흥’ 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시흥서해로타리 회장 박춘배
축하드립니다. 5년 동안 주간시흥을 가까이서 지켜봤으며 그동안 지역에서 가장 정론지로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처음 창간당시 초심을 지금까지 변함없이 이어오는 것으로 판단되며 지역 신문의 모범을 보여 시민들이 주간시흥을 좋아 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주변에서의 여론이 박영규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모범적인 신문을 만들기 위한 기본적이 자세가 되어있으며 비판적인 기사보다 좋은 시각에서 긍정적인 기사가 너무 좋다는 평들을 하고 있다. 또한 신문사 주변에 시민기자. 자문위원 리포터 등 너무 좋은 사람들이 같이 하고 있어 주간시흥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크다. 계속 시흥시의 발전을 위한 지역언론으로 역할을 다해주기 바란다.
A&K갤러리 관장 안시헌
주간시흥 창간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시민에게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건전한 비판을 통한 정론직필을 견지하여 주간시흥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소망유치원 원장 윤영순
주간시흥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인간의 5년은 출생에서 유아기로 변화와 성장을 이루는 기초시기입니다. 주간시흥의 5년도 변화와 성장으로 그 기초를 이루었으니 그것을 기반으로 시흥의 대표신문으로 발전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맑고푸른시흥21 실천협의회
사무국장 강석환
주간시흥 5주년을 축하드리며, 그동안의 노력으로 시흥지역사회가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주간시흥과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김진아(신천동 시민)
25년간 주간시흥을 이끌어 오신 모든 분들께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아름다운 시흥을 위해 거름과 물을 주어 잡초도 뽑아내어 좋은 땅에 많은 결실이 맺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이보영(장곡동 시민)
주간시흥! 다섯 돌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명실상부한 ‘시흥의 신문’으로 시흥시민의 큰 귀와 입이 되어주세요.
시흥문화원 부원장 변경분
주간시흥 창간5주년 기념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의 발전과 인류공영에 이바지하고 있는 시흥의 대표 신문 주간시흥이 전국의 대표신문으로 더욱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초이헤어 원장 최창희
주간시흥! 창간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시흥지역 발전을 위해 늘 노력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응원합니다. 지금처럼 바르고 정직한 기사로 시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개마을 대표 안종균
시흥지역의 자랑스런 신문 주간시흥이 벌써5주년을 맞이했다니 감격스럽습니다. 지금처럼만 열심히 뛰어주신다면 앞으로10주년 50주년 100주년까지 발전해 나가시리라 믿습니다. 소중한 기사를 다루고, 늘 바르고 정직한 신문으로 자리를 굳혀나가시길 빕니다. 오이도에 빨간등대가 있듯이 시흥시에서는 주간시흥이 우뚝 서 있습니다. 주간시흥, 파이팅!
유진축구회 회장 안흥찬
시흥의 자랑 주간시흥의 창간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행사장에서 열심히 뛰어다니는 주간시흥의 기자들을 보면 ‘참 열심이다’라는 느낌이 들곤 합니다. 지금처럼만 열심히 뛰어주시고, 언제나 정직한 신문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파이팅하시고 힘내서 더욱 정진하는 신문사가 되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창간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시흥사랑의 나눔쌀 대표 전윤호
시민의 한사람으로 시민을 대변해서 5년 동안 흔들림 없이 옳은 말만 해온 주간시흥에 감사한다. 내일, 모래,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열정, 진실, 사랑의 모습을 보여주기 바란다.
시화웨딩홀뷔페 대표 조형래
주간시흥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린다. 항상 발 빠르게 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주는 주간시흥이 지역 신문으로의 역할을 다하고 있어 매우 믿음이 간다. 주간시흥의 활동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으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발전해나가시기 바란다.
고려자동차정비 대표 박희관
창간5주년을 축하하며 그동안 주간시흥이 시흥시의 발전을 위해 박영규 대표님을 중심으로 신문 발행을 잘해온 것으로 보인다. 시흥시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며 시민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확신한다.
국제로타리 3690지구 11지역 대표 신정기
창간 5주년 축하 합니다. 무궁한 발전을 바라며 시흥에 발전을 위한 신문으로 역할을 바란다. 또한 주간시흥이 꾸준히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시화병원 홍보이사 장성수
주간시흥의 창간 5주년을 축하한다. 시흥에서 가장 정론을 펴는 신문으로 인정받고 있다. 계속 옆을 보지않고 바른 말을 하는 신문으로 정론직필을 해주시기 바란다.
하늘정원 대표 신미애
주간시흥신문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늘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고 감사합니다. 지금처럼 열정적인 모습으로 계속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음식업조합시흥시 지부장 김상봉
창간 5주년을 축하합니다. 주간시흥이 더욱 시민을 대변하고 시흥시정을 올바르게 지켜보고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가감 없이 지적하여 더욱 발전하는 시흥이 될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시민들의 의식수준을 높일 수 있도록 좋은 글들을 실어 주시기 바랍니다.
군자봉성황제 당주 고현희
주간시흥의 5주년 맞이함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시흥시가 역사의 변천사가 묻어있는 문화유산의 도시로, 따스한 정을 이어가는 나눔과 봉사의 도시로, 시흥시민의 질적 수준향상을 만들어가는 교육의 도시로,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시흥주간이 시흥시민들을 위한 멋진 소식지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유진축구회 총무 허윤환
시흥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주간시흥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빠르게 변해가는 세상에서 진정한 좌표역할을 해내는 주간시흥이야말로 시흥시의 자랑입니다. 당면해 있는 시흥시의 다양한 현안들에 대해서 늘 새롭고 분명한 정보를 알려주는 고마운 신문! 주간시흥이 있어 시흥의 미래는 밝습니다. 주간시흥 홧팅!
안산, 영남일요산악회 운영위원장 민강식
한해가 저물어가는 즈음에 맞이하는 주간시흥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해마다 새로운 기운으로 신문의 역할을 해내고 있는 주간시흥이 시흥에서 가장 올바르고 곧은 신문으로 자리매김하기까지 그동안 많은 수고로움이 뒤 따랐음을 알기에 기꺼이 창간5주년을 응원하고 축하드립니다. 더욱 정진하여 멋진 신문이 되어주십시오.
한국크리스토퍼 시흥총동문회 이종익
주간시흥 창간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지역 신문을 잘 발행하고 있는 것 같아 고맙습니다. 더욱 발전하여 지역의 대변지로 자리해주길 바랍니다.
군자농협 송영진
주간시흥이 5년 동안 열심히 뛰면서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일을 한 것으로 보인다.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더욱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발전되길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