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2/26 [13:14]
시흥에코센터, ‘자원순환 강사 양성과정’ 참여자 모집
교육은 총 9차시 구성, 참가비 전액 무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에코센터 초록배곧은 ‘자원순환 강사 양성과정’ 참여자를 오는 3월 17일까지 모집한다.

‘자원순환 강사 양성과정’은 탄소 중립을 통해 기후위기를 극복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시흥에코센터의 새로운 프로그램이다.

 

총 9차시로 구성된 ‘자원순환 강사 양성과정’은 기후위기와 환경교육, 탄소 중립 사회와 순환 경제, 어린이 환경교육과 교수학습법 등 자원순환 교육의 체계적인 내용을 담았다.

이재영 국가환경교육센터장, 홍수열 자원순환사회경제연구소장, 이주은 알맹상점 공동대표, 박미현 터치포굿 대표, 장미정 모두를 위한 환경교육 연구소장 등 자원순환 및 환경교육전문가가 교육과 워크숍을 진행한다.

 

참여자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17일까지다. 합격자는 3월 19일에 개별 문자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시흥에코센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한 후, 제출 양식을 다운받아 서류를 작성해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원순환 강사 양성과정’의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교재도 제공된다. 수료자에 한해 시흥에코센터에서 환경교육 강사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수료 기준은 출석 85% 이상 및 시연 평가 70점 이상이다.

 

  © 주간시흥

 

시흥에코센터의 관계자는 “자원순환을 위한 어린이 환경교육에 열정적으로 참여하실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시흥에코센터 초록배곧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정상 운영하고 있다. 센터 휴관인 월요일을 제외한 요일에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에코센터 홈페이지(https://sh-ecocenter.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70-4446-8908)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