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웰니스 제품 유통 기업 아이허브, G마켓에 첫 입점

21일까지 최대 25%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 실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2/18 [13:2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2/18 [13:24]
세계 최대 웰니스 제품 유통 기업 아이허브, G마켓에 첫 입점
21일까지 최대 25%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세계 최대 웰니스 제품 유통 기업 아이허브가 G마켓에 첫 입점한다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세계 최대 웰니스 제품 유통 기업 아이허브(iHerb)가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에 입점한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G마켓 플랫폼을 활용한 서비스 협력과 공동 마케팅 활동을 통한 판매 활성화 등 국내 직구 시장을 겨냥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펼칠 예정이다.

 

 
아이허브는 1300여 개 브랜드와 3만종 이상의 웰니스 제품을 한국을 비롯한 188개 국가에 판매하는 미국 최대 해외직구 플랫폼이다. 이번 G마켓 입점으로 1500여 개 이상의 웰니스 제품을 국내 직구족에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계획이다. 그동안 아이허브에서만 구매할 수 있던 자체 PB 브랜드 ‘캘리포니아 골드뉴트리션’, ‘레이크 에비뉴 뉴트리션’ 등을 비롯해 나우푸드, 닥터스베스트, 라이프 익스텐션 등 유명 영양제 브랜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식품, 뷰티, 반려동물 제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웰니스 제품들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아이허브는 이번 G마켓 입점을 기념해 21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에서 아이허브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2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결제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아이허브코리아는 이번 G마켓 입점을 통해 아이허브의 우수한 웰니스 제품들을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에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좋은 품질, 빠른 배송으로 직구 시장 내 경쟁력을 갖춘 아이허브와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픈마켓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이베이코리아가 함께 하는 만큼 양사 간 시너지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G마켓에서 주문한 모든 아이허브 제품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스마트물류센터를 통해 출고된다. 물류센터는 주 6일, 24시간 동안 운영되며, 주문 후 제품을 고객에게 72시간 이내 안전하게 배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업계 유일 365일 가동되는 온도조절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아이허브 배송 제품은 최상의 품질과 신선도를 자랑한다.

 

웹사이트: https://kr.iherb.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