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署, 제65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개최

유공 시민·경찰관에 감사장 및 표창 수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10/25 [23:4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10/25 [23:45]
시흥署, 제65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개최
유공 시민·경찰관에 감사장 및 표창 수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경찰서(서장 고경철)는 지난 21일 경찰관, 협력단체장, 시민 2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5주년 경찰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대통령 표창에 경정 유장식(경비교통과장),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에 경정 오지용(형사과장), 경위 하삼종, 경위 최길호, 경사 김권삼, ▲경찰청장 표창에 경사 전수현 등 17명, ▲경기지방경찰청장 표창에 경위 조선주 등 11명, ▲경찰서장 표창에 경위 이태구 등 30명에게 각각 표창과 부상이 수여됐다.

이어 ▲경찰청장 감사장에 박종열 경찰발전위원회 수석부위원장, 강명옥 보안협력위원장, ▲경기지방경찰청장 감사장에 이난구 자율방범연합대 사무국장 등 5명, ▲경찰서장 감사장에 최병득 누리캅스 회장 등 24명이 수상했으며, 성낙헌 위원, 한의근 위원이 신임 경찰발전위원으로 위촉됐다.

고경철 서장은 대통령 치사에서 ‘공정한 경찰, 시민 경찰, 과학 경찰’로서 공정한 사회의 표상이 되어 달라며, 경찰에게는 평온한 시흥치안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으로 공감받는 경찰과 시민에게는 시흥경찰에 대한 애정어린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