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시흥시의회 박춘호 의장과 이상섭 자치행정위원장이 4일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로부터 특별한 감사패를 받았다.
이번 중소기업중앙회장의 감사패는 박춘호 의장과 이상섭 위원장이 공동 발의하여 제정한 「시흥시 중소기업협동조합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통해 중소기업협동조합의 성장기반을 마련하고 시흥시 중소기업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한 데 따른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진행됐다.
「시흥시 중소기업협동조합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는 관내 중소기업협동조합을 지원하여 중소기업을 육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행하는 것으로 중소기업협동조합에 대한 협력지원과 경영지원, 판로촉진에 관한 사항 등을 규정하고 있다.
박춘호 의장은 “이번에 제정된 조례를 통해 시흥시 관내 중소기업의 경제적 지위가 향상되고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효과가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의원들과 협력해서 다양한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상섭 위원장은 “현장에 답이 있다는 생각으로 다양한 중소기업 현장을 둘러보기 위해 노력해 왔다.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는데 감사패까지 주시니 송구스럽다. 앞으로 현장의 목소리 더 귀 기울이며 열심히 뛰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적극적인 입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