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사랑듬뿍 행복듬뿍 김장 김치’ 나눔 행사

장애인 219명에게 온정의 손길 전해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12/10 [14:3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2/10 [14:32]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사랑듬뿍 행복듬뿍 김장 김치’ 나눔 행사
장애인 219명에게 온정의 손길 전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천경희)은 11월 18일부터 12월 5일까지 시흥시에 거주하는 장애인 219명에게 김장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은 매년 연말 시흥시 장애인들을 위해 김장 지원을 지속해오고 있다. 이번 김장 나눔 활동은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과 더불어 시흥시 내 유관기관인 정왕라이온스클럽, (주)에스엘미러텍, 대한적십자 옥구봉사회, 시흥우체국의 후원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의미를 더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외부활동이 단절되고, 일상생활에서의 불편함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듬뿍 담은 김장 김치를 직접 전달하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김장 김치를 전달받은 장애인 오OO님은 “코로나19 때문에 이번 겨울은 김장 김치를 받을 줄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복지관에서 이렇게 신경써주셔서 김장 김치를 먹게 되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 지역 내 장애인이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