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2020 경기미래학교 온라인 토론회

7일 오후 2시 30분, 8일 오후 3시부터, 유튜브 ‘경기도교육청TV’ 온라인 생중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12/06 [20:5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2/06 [20:50]
경기도교육청, 2020 경기미래학교 온라인 토론회
7일 오후 2시 30분, 8일 오후 3시부터, 유튜브 ‘경기도교육청TV’ 온라인 생중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이 7일과 8일 경기미래학교 가능성 공유와 발전 방안 마련을 위해 ‘2020 경기미래학교 온라인 토론회’를 한다.

 

토론회는 ‘오늘의 학교를 넘어 내일의 학교를 열다’를 주제로 미래학교 연구학교·선도학교·연구회 교사 등이 참여한다.

 

7일 열리는 토론회에서는 ▲경기미래학교 운영 결과 발표와 공유, ▲초청 강연을 한다. 초청 강연은 이노베이션 아카데미 이민석 초대 학장이 미래 사회 변화에 대응하는 경기미래학교의 전망을 설명할 예정이다.

 

8일 토론회에서는 경기미래학교 교육과정 정책연구 결과 발표 등을 한다.

 

토론회는 7일 오후 2시 30분부터 6시까지, 8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유튜브 ‘경기도교육청TV’를 통해 생중계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도교육청 황윤규미래교육정책과장은 “경기미래학교는 학생에게 무한한 자유를 주어 상상과 도전이 가능한 학교”라며, “이번 토론회가 미래사회를 주도하는 학교 변화의 시작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교육청의 경기미래학교는 경기도만의 새로운 미래형 학교 모델로 ▲초・중 통합학교, ▲중・고 통합학교, ▲미래국제학교, ▲문화예술 대안학교, ▲생태 숲 미래학교 등 5개가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