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제안하는 코로나시대 시흥의 스마트복지 공모사업」

수상자 6명에 대한 시상식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11/17 [16:2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17 [16:23]
당신이 제안하는 코로나시대 시흥의 스마트복지 공모사업」
수상자 6명에 대한 시상식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형영, 공공위원장 임병택)는 지난 13일 포스트코로나시대 대응을 위한「당신이 제안하는 코로나시대 시흥의 스마트복지 공모사업」수상자 6명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시흥시 사회복지기관 및 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코로나시대 사회적 취약계층의 서비스 접근성 확대를 위한 언택트 복지 아이디어, 다지털시대에 맞는 사회복지현장의 변화를 담아낼 수 있는 복지 아이디어 등을 주제로 약 한 달간 진행됐다.

 

총 38개의 사업이 제안됐고, 공모 심사기준(주제 부합성·창의성·실현가능성·내용의 충실성 등)에 따라 ‘중장년 이상 독거가정을 위한 식재료 지원서비스’ 외 5개 사업을 최우수(1), 우수(2), 장려(3)로 선정했다.

 

  © 주간시흥

 

수상자 중 1명은 “현장에 근무하면서 코로나19로 발생하는 복지공백의 문제점을 느꼈고, 이에 해결 방안을 고민하다 공모전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좋은 결과가 나와 뿌듯하다. 제안한 정책이 시흥시 복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흥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을 맡은 임병택 시흥시장은 “시흥시 복지정책 발전을 위한 제안을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 수상하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이번 공모전은 민관이 협력하여 주관했다는 것에 큰 의의가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의 장을 많이 만들어 갈테니 적극 참여해주시고, 제안해주신 정책은 관련 부서와 함께 검토해 정책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