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의회 송미희 의원,농업인의 날 감사패 수상

농업인의 권익신장과 실익증진에 크게 기여 인정받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11/17 [02:2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17 [02:24]
시흥시의회 송미희 의원,농업인의 날 감사패 수상
농업인의 권익신장과 실익증진에 크게 기여 인정받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경기 시흥시의회 송미희 의원이 11일 농업기술센터 3층 영농교육장에서 열린 ‘제25회 시흥시 농업인의 날’ 행사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춘호 의장을 비롯해 시흥시의회 성훈창, 안돈의, 홍헌영 의원이 참석해 농업인들을 격려하고 시흥시 농업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표창받은 모범 농업인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했다.

 

송미희 의원은 평소 농업·농촌에 남다른 관심을 보이며「시흥시 농업인 및 농업인단체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발의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농업인의 권익신장과 실익증진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농업협동조합중앙회장으로부터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송 의원은 이번 감사패 수상과 관련해 “코로나19로 힘든 여건 속에서도 시흥 농업 발전에 기여하신 농업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더욱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박춘호 의장은 축사를 통해 “농업에 대한 정책이 보조금 형식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현실에 송구스럽다”며 “앞으로 시흥시의회가 다양한 농업 정책 발굴을 위해 집행부와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