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한국예술종합학교와 업무협약

공동제작, 상호 콘텐츠 교환 및 출연기회 확대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11/16 [00:5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16 [00:55]
경기아트센터, 한국예술종합학교와 업무협약
공동제작, 상호 콘텐츠 교환 및 출연기회 확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경기아트센터(사장 이우종)와 한국예술종합학교(총장 김봉렬)가 11월 13일(금) 경기아트센터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는 이우종 경기아트센터 사장, 한국예술종합학교 김봉렬 총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상호 우호관계를 통한 협력과 미래 지향적 발전 관계 구축을위해 추진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문화·예술·교육 활동을 위한상호 협력 △공연·전시·미디어아트 등 창의적인 문화예술발전을 위한 공동제작 및 협력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원‧학생 출연기회 확대△지역사회의 문화·예술 공익사업 상호 협력 △기타 양 기관의발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우종 경기아트센터 사장은 “경기아트센터가 설립 약 30년이 된 지금이야말로 새로운 요소의 유입 및 협업이 필요한 시점이다. 경기도의 문화적 인프라는 현재 성장과정에 있고, 문화적 성장을 통해 앞으로 경기도의 정체성을 확립할 필요가 있다.”면서 “한국예술종합학교의 열정과 창의를 활용하여 경기도가 업사이클 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봉렬 총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먼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 경기아트센터가 좋은 인프라를 갖추고 순수예술을 하는 많은 사람들을 지원 하고 계신 것에 경의를 표한다. 앞으로는 경기도가 문화적 역량에 있어서 서울보다 중요한 역할을 하리라 생각한다.”며 “한국예술종합학교의 역량있는 많은 인재들이 경기아트센터와의 협력을 통해서 경기도 전체, 더 나아가서 대한민국 전체의 문화,예술 발전에 공헌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