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교육지원청, 생활 속 청렴두기 캠페인

스티커형 리플릿 제작·배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10/19 [17:1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0/19 [17:18]
시흥교육지원청, 생활 속 청렴두기 캠페인
스티커형 리플릿 제작·배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조동주)은 10월 20일 생활 속 청렴두기 캠페인 3편(올바른 손씻기, 올바른 부패신고법) 스티커형 리플릿을 자체 제작 및 배포한다.

 

생활 속 청렴두기 캠페인은 시흥교육지원청 청렴 홍보단 청포도 주관으로, 2020년 연중 진행하고 있는 청렴 캠페인으로 방역수칙과 함께 청렴 수칙을 홍보하고자 기획하였다.

 

1편 생활 속 거리두기, 2편 올바른 마스크 폐기법에 이어, 이번 제작한 3편은 올바른 손씻기 6단계 안내와 청탁금지법, 공익신고보호제도를 홍보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1, 2편에 걸쳐 진행된 생활 속 청렴두기 캠페인은 방역물품에 스티커형 리플릿을 부착하여 배부하였고 3편은 올바른 손씻기 6단계를 주제로 하여 손을 씻는 30초 동안 청렴 실천 수칙을 읽어 볼 수 있도록 교내 화장실과 탕비실용 스티커형 리플릿을 배부할 계획이다.

 

지난 9월 24일 실시한 생활 속 청렴두기 캠페인을 주제로 관내학교 담당자 대상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학교 자체적으로 홍보 활동을 실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식의 자료 제작을 해달라는 의견에 따라 리플릿을 카드뉴스 이미지 파일, 동영상 파일도 추가 제작할 방침이다.

 

  © 주간시흥

 

시흥교육지원청 조동주 교육장은“이후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요즘, 방역 수칙과 함께 청렴수칙 또한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며“시흥교육지원청이 앞장서서 부패, 코로나 안전지대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