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인재양성재단 백년나무클럽 장학기금 기탁

이케이유통, (주)일호에프엔비, 하모니요양원, 대양무역 총 540만 원 기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10/02 [07:4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0/02 [07:42]
시흥시인재양성재단 백년나무클럽 장학기금 기탁
이케이유통, (주)일호에프엔비, 하모니요양원, 대양무역 총 540만 원 기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
(시장 임병택)는 지난 928일 시흥시청 글로벌센터에서 2020년 시흥시 인재양성재단(이사장 임병택) 4회 임시이사회와 장학기금 기탁식을 진행했다.

재단의 백년나무클럽(1년에 100만 원 이상 기탁하는 기탁자) 4개 기업(제이케이유통 김용만 대표 200만 원, ()일호에프엔비 박용준 대표 120만 원, 하모니요양원 전장호 대표 100만 원, 대양무역 박용아 대표 120만 원)이 총 540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고, 이날 하모니요양원 전장호 대표와 대양무역 박용아 대표가 참석해 코로나로 다 같이 힘든 요즘이지만, 오히려 지역청소년을 위한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되어 보람 있다며 소박한 기탁 의사를 밝혔다.

임병택 재단 이사장은 시흥시 청소년을 응원하는 지역 기업인들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을 포기하지 않도록 코로나 특별장학금을 연내에 지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주간시흥

 

현재 재단은 시흥시 청년과 청소년의 멘토링 장학사업 모델 개발을 위한 연구조사사업을 지역청년과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출신 청년과 재단장학생이 중심이 돼 다양한 연구조사사업을 하기 위한 상시적인 연구조직도 구성할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재단 사무국(311-6590, shinjaero@nav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