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기간 경기도 안심 드라이브 코스는(?)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04/29 [14:2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4/29 [14:21]
연휴 기간 경기도 안심 드라이브 코스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

 

산과 들이 푸른빛과 알록달록한 꽃으로 옷을 갈아입은 본격적인 봄날이 왔건만 코로나19로 맘 놓고 외출 할 수 없는 상황이다. 정부도 30일부터 시작되는 황금연휴 기간이 생활 방역 전환에 중대한 고비가 될 것이라며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

경기도가 황금연휴를 앞두고 나들이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안전관광을 즐길 수 있는 안심 드라이브 코스’ 10곳을 선정했다. 외출자제로 스트레스와 우울감을 호소하는 도민들의 심리적 치유에 도움이 될 만한 곳으로 물리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면서도 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주간시흥

안심 드라이브 코스 10파주시 자유로 포천시 국립수목원로 가평군 청평 호반길 & 북한강변길 남양주시 북한강 화음길 양평군 두물머리 강변길 광주시 남한산성&팔당호 벚꽃길 용인시 가실벚꽃길 안성시 금광호수로 화성시 화성방조제 안산시 시화방조제길이다.

경기 북·동부, ·서부, 경기 남·동부, ·서부 등 4개 권역 별로 나누어 선별한10개 시군의코스로 경기도를 대표하는 수려한 자연관광자원인 서해, 한강, 호수, 산 주변의 주요 관광지다.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