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이어 '카카오스토리'도 오류 "카카오도 코로나 감염?"

강선영 | 기사입력 2020/03/02 [14:55]
강선영 기사입력  2020/03/02 [14:55]
카카오톡 이어 '카카오스토리'도 오류 "카카오도 코로나 감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카카오스토리 (사진출처-카카오스토리)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카카오톡에 이어 카카오 스토리가 2일 오후 한때 장애를 일으키며 이용자들이 혼란과 불편을 호소했다. 

 

카카오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카카오스토리가 이날 정오부터 장애를 일으켜 긴급 점검에 들어갔다.

 

카카오스토리는 이날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서비스를 중단하고 시스템을 점검한다고 공지했다. 

 

카카오 관계자는 "일시적으로 시스템이 불안정해 긴급 점검 진행 중"이라며 "오전 카카오톡 장애에 따른 영향은 아닌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오류를 접한 누리꾼들은 "근데 카카오스토리가 아직도 살아있었음..? ","요즘 카카오 스토리 누가한다고 불편함 전혀없다.","뭐냐 지금은 카카오스토리가 안된다 와이러냐 카카오도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된겨???","카카오스토리 전혀 안되고 있다 두시간째 멀하는지 빨리 찾아 고치시길","카카오 스토리는 아직도 먹통"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카오톡은 이날 오전 8시 58분부터 10시 17분까지 약 1시간 20분 동안 일부 이용자의 메시지 수·발신, PC버전 로그인 불가 등 문제가 있었다. 

 

회사 관계자는 "내부 네트워크의 일시적인 오류 발생 때문"이라며 "원격근무와는 무관하고 트래픽 증가 이슈도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