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마스크, 주말 판매시간+주문방법은?

강선영 | 기사입력 2020/03/01 [09:29]
강선영 기사입력  2020/03/01 [09:29]
'공영홈쇼핑' 마스크, 주말 판매시간+주문방법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공영홈쇼핑' 마스크, 판매시간+주문방법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마스크 공급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정부가 공적 판매처를 활용해 마스크 448만 개를 공급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9일 충북 오송 질병관리본부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마스크 716만 5천 개를 확보해 이 가운데 448만 여 개를 약국과 농협 하나로마트, 중소기업유통센터, 공영홈쇼핑 그리고 의료기관 등에 공급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공영홈쇼핑은 이윤없이 천 원 수준으로 마스크를 매일 판매한다.

 

주말 동안 우체국이 영업하지 않기 때문에 대구 ·경북 지역은 약국과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서울과 인천, 경기는 약국과 서울 행복한 백화점에서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지역은 약국과 농협 하나로마트, 아임쇼핑 부산역점에서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고, 공영홈쇼핑에서도 전화 주문을 통해 살 수 있다.

 

공영 홈쇼핑은 '마스크 판매 계획'에 대해 ▲상담원 및 ARS 자동 전화를 통해서만 주문 받을 것이며, ▲판매 수량은 1가구당 30개(1BOX·5일 내 재구매 제한)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공영홈쇼핑 측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 주문에 익숙하지 않은 중,장년층 등을 배려하여, 자동주문/상담원 전화주문으로만 구매가능합니다' 라며 '제품이 확보되는대로 게릴라 방송 진행 하기에 편성시간을 사전에 안내해 드릴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공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남자 20/03/01 [15:19] 수정 삭제  
  기사 쓰는 당신, 공영쇼핑에 전화 한 번이라도 해 봤소, 4일째 하루 종일 tv 켜 놓고 전화 해도 연결이 않되는데 무슨 개 풀 뜯어 먹는 소리를 거적거리고 있소 제대로 된 기사를 쓰시요 책상에 앉아 얍샵한 머리로만 꾀부리는 그런 백회무익한 짓이나 하고 있느니 한심하기 짝이 없소
무지개 20/03/02 [16:22] 수정 삭제  
  지금 공영쇼핑 회원가입이 안됨 가입원서 작성중 약관승인하고 회원 가입하기 클릭하면 더이상 진행이 안되고있어 회원 가입이 안되고있음 모든 전화는 접속이 안됨
반디 20/03/02 [21:40] 수정 삭제  
  저도 공영홈쇼핑 여러번 도전해봤어요. 하지만 불통어더군요. 왜 공영홈쇼핑을 이용하라고 하는지 어의가 없네요. 국민을 조롱하는 것도 아니고 하루종일 켜놓고 있잖니 경제성장국가니 자본주의사회에서 이게 무슨 짓인가 한심그럽기 짝이 없네요. 그래서 거의 방곡만 하고 있어요. 장보러 갈 때 빼고.. 농협하나로 마트도 마찬가지.. 재래시장이 훨 낫다고 봅니다. 차라리 가정마다 나눠주든가.매점매석 하지 말라고 하면서도 하는 사람들 많아요. 마스크공장 사람들만 힘들겠다 싶어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