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마스크 다음달 창구 판매, 가격은?

강선영 | 기사입력 2020/02/27 [17:58]
강선영 기사입력  2020/02/27 [17:58]
'우체국' 마스크 다음달 창구 판매, 가격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우체국' 마스크 다음달 창구 판매, 가격은?  (사진-우체국 쇼핑 로고)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우체국에서 27일부터 마스크를 판매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일회용 마스크 품귀 현상이 벌어지자 정부가 이르면 27일 오후부터  '마스크 및 손소독제 긴급수급 조정조치'에 따라 약국과 우체국, 농협 등 공적 판매처를 통해 매일 마스크 350만장을 공급하기로 했다.

 

우체국에 따르면 마스크 판매는 다음달 2일 오후부터 창구판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만 정확한 시간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우체국 판매는 코로나 19 특별관리지역인 대구·청도 지역과 공급여건이 취약한 전국 읍·면에 소재한 우체국을 우선으로 판매하며 온라인 판매는 향후 추가 물량 확보 시 우체국 창구와 병행해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수량은 1인당 5매이며 가격은 마진없이 저렴한 수준에 책정된다. 

 

우정사업본부 관계자는 "우체국마다 마스크 수급처가 달라 가격이 일정하지 않다"라며 "마진 없이 저렴한 가격에 내놓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스크 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정사업본부, 인터넷우체국 홈페이지, 우체국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