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몰+하나로마트, 마스크 판매소식에 폭주

강선영 | 기사입력 2020/02/26 [08:04]
강선영 기사입력  2020/02/26 [08:04]
농협몰+하나로마트, 마스크 판매소식에 폭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농협몰+하나로마트, 마스크 판매소식에 폭주 (사진-농협몰 홈페이지 캡쳐)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농협몰과 하나로마트의 접속자가 폭주하고 있다.

 

26일 오전 농협몰 사이트에는 "사이트가 접속자 폭주로 인하여 접속 지연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에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라는 안내창이 떴다. 

 

앞서 25일 농협몰 측은 "접속지연 및 마스크 판매관련 안내" 공지사항을 통해 "농협몰과 하나로마트는 2.25(화) 정부의 [마스크 및 손소독제 긴급수급조정조치]에 따라, 공적판매처로 지정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공급물량 확보를 위해 현재 제조업체와 협의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물량을 확보하여 3월 초순경부터 판매할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현재, 서버 복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공적판매업체는 우정사업본부, 농협중앙회 및 하나로마트, 공영홈쇼핑 및 중소기업유통센터, 기타 식약처장이 정하는 판매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