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조정식 국회의원 의정보고대회 개최

시흥의 힘과 비전 선보이며 성황리 진행 돼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01/16 [12:0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1/16 [12:09]
2020 조정식 국회의원 의정보고대회 개최
시흥의 힘과 비전 선보이며 성황리 진행 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더불어민주당 조정식 국회의원(경기 시흥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의장)의 2020 의정보고대회

14일 오후 6시 시흥시 여성비전센터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조정식 의원은 의정보고대회에서 지난 4년간 위대한 시흥시민의 힘으로 이루어낸 시흥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그동안 준비한 시흥비전 2030을 제시함으로써 인구 50만 중견도시를 넘어 ‘70만 도시 시흥’으로 도약하기 위한

구체적인 마스터플랜을 선보였다.

이동현 도의원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오세정 서울대학교 총장, 조영민 시흥배곧 서울대병원 추진단장, 김주영 한국노총 위원장,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해 많은 시흥시민들이 조정식 의원의 의정보고대회를 축하했다.

▲     © 주간시흥

 

또한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이낙연 전 국무총리,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이재명 경기도지사, 원해영 국회의원(조정식 의원 후원회장) 등은 영상을 통해 축하의 인사를 전해왔다.

이 자리에서 오세정서울대학교 총장은 “서울대학교의 발전과 시흥시와 서울대학교가 협력해서 새로운 성장을 위한 비전을 제시해주었다.”라고 말하고 의정보고대회를 축하했으며 조영민 시흥배곧 서울대병원 추진단장은 김연수 서울대병원장 대독을 통해 “시흥배곧 서울대병원 건립사업이 예타 대상으로 선정되어 국비 지원이 절실한 본 사업을 위해 힘써주었다.” 라며 조정식 의원의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했다.

이밖에도 김주영 한국노총 위원장과 임병택 시흥시장 등도 축사를 통해 조정식의원의 의정활동에 감사하며 행사를 축하했다.

이어의정보고회 행사는 조정식 의원의 지난 의정활동을 정리한 영상을 상영한 뒤 직접 무대에 올라 김승현 아나운서와 함께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어 조정식의원의 의정활동을 통한 지역에 역할 등을 설명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     © 주간시흥

 

조정식의원은 ‘시흥 경제자유구역’, ‘시흥배곧 서울대병원’, ‘시흥 도로, 철도 사업’, ‘시흥 해양관광단지’, ‘정왕동 활성화’, ‘월곶ㆍ군자ㆍ오이도ㆍ죽율 도약’ 등 그동안 의정활동을 통해 이루어 낸 성과들을 소개했다.

조정식 의원은 “시흥시민의 힘으로 추진하는 시흥발전 프로젝트가 차근차근 진행되고 이를 시민들께 보고 드릴 수 있어 시흥 국회의원으로서 매우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집권 여당의 정책위의장으로서 시흥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시흥 발전과 문재인 정부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의정보고대회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