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 ‘메리정왕파티’ 개최

마술사 초청공연 등 다양한 무대행사 마련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12/20 [17:0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20 [17:03]
시흥시 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 ‘메리정왕파티’ 개최
마술사 초청공연 등 다양한 무대행사 마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12월 21일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2019년 연말파티 ‘메리정왕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운영한다. VR키트만들기, 3D펜체험, 페이스페인팅, 에코백디자인, 포토존, 보드게임미니대회, 퀴즈이벤트, 팝콘타임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되어 있다. 보드게임미니대회(도블, 루미큐브)는 선착순 16명을 모집 중이며 당일 신청도 가능하다.

또한 마술사 초청공연, 청소년공연 등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20일 오후 6시까지 공연을 원하는 청소년들은 개인 또는 단체로 신청할 수 있다.

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은 시흥어울림국민체육센터 3층(정왕1동)에 위치하고 있다. 동아리실, 댄스연습실, 영상미디어실, 밴드실, VR실, 진로체험실, 노래연습실, 코딩존 등 청소년들이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만9세~24세인 청소년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관련 문의전화는 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031-319-1318)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