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의료법인 센트럴병원·센트럴요양병원(이사장 성대영)은 지난 14일(토)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체육관에서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한마음 체육대회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내년도 센트럴병원의 3주기 의료기관 인증을 위한 다짐 및 단합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의료기관인증이란 정부가 의료기관평가인증원에 위탁해 의료서비스의 질 향상과 환자의 안전관리 수준, 의료기관 운영실태 등을 평가하여 병원의 의료서비스를 인정하는 제도다.
이날 체육대회에서는 ‘소통팀’, ‘화합팀’, ‘신뢰팀, ’배려팀‘으로 나누어 애드벌룬경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병원 그룹 구성원들 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이를 통해 직원들은 센트럴병원 구성원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뿐만 아니라 인증을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질 수 있는 시간까지 갖게 해주어 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날 대회에 참석한 직원은 “팀으로 하나된 응원전을 통해 교류의 시간을 갖을 수 있었으며 다양한 협동 경기를 통해 평소에 교류가 없었던 부서들과도 많은 소통을 할 수 있어서 매우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센트럴병원 성대영 이사장은 “이번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서 부서별 화합하고 소통하며 도전을 통해 이루어 얻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오늘 체육대회를 계기로 모든 임직원이 하나로 합심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여 내년도 3주기 인증도 한마음으로 준비하자."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 행사 후에는 2019년 송별회 자리를 마련하여, 장기근속자에 대한 표창, MVP 등 시상식이 진행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