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연구원, 가족친화인증 우수기관 선정

지자체 출연연구원 중 가장 높은 점수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12/17 [09:3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17 [09:31]
경기연구원, 가족친화인증 우수기관 선정
지자체 출연연구원 중 가장 높은 점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연구원은 모범적인 가족친화경영의 공로를 인정받아 여성가족부가 주관한 가족친화인증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은 근로자의 일가정 양립 지원을 위해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기관을 인증하는 제도로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 직장문화 조성 등의 심사 결과를 반영한다.

올해는 707개 기관이 신규인증을 받았으며, 이 중 공공기관은 53개에 달한다.

경기연구원은 남녀직원 육아휴직제도, 가족친화 프로그램, 최고경영층의 가족친화경영에 대한 의지 등 적극적이고 모범적인 가족친화경영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그 결과 경기연구원은 신규 인증 공공기관 중 상위 20개 기관에 선정되었으며 특히, 지방자치단체 출연연구원 중에서는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이한주 경기연구원장은 경기연구원은 가족친화인증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성과를 바탕으로 기존 시행중인 가족친화제도를 보완하는 한편, 다양한 가족친화제도를 도입하여 가족친화 직장문화 조성에 솔선수범하는 공공기관으로 발전해나갈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