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기대 아동영어보육과, 영어뮤지컬 공연

어린이 140여명과 내 외빈, 재학생 등 참석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12/12 [16:1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12 [16:17]
경기과기대 아동영어보육과, 영어뮤지컬 공연
어린이 140여명과 내 외빈, 재학생 등 참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덕현) 아동영어보육과(학과장 최성희 교수)에서 지난 12월 5일 시흥지역 내 어린이들을 위한 영어뮤지컬 공연(제목: 흥부와 놀부)을 진행 했다.

제1중소기업관(H 304호)에서 펼쳐진 이날 공연은 시흥 지역 내 인근 어린이집(아이사랑어린이집, 아뜰리에어린이집, 건영어린이집, 크레용어린이집, 무진꾸러기어린이집, 시흥시청어린이집, 시립배곧센텀베이2차어린이집, 시립산업단지어린이집)의 어린이 140여명과 내외빈, 재학생 등 총 200여명이 참석해 큰 성황을 이뤘다.

 

▲     © 주간시흥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김덕현 총장은 직접 공연을 관람한 후 “먼 거리인 대학교까지 관람 온 어린이들을 칭찬하며, 영어 뮤지컬 공연 관람을 통하여, 흥미 있는 영어 학습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하였다.

아동영어보육과 전공동아리인 영어뮤지컬 동아리 재학생들이 우리나라 전래동화인 흥부와 놀부를 영어뮤지컬 형태로 직접 시나리오를 각색하고 소품을 제작했다.

 

▲     © 주간시흥

 

학과장인 최성희 교수는 “영어뮤지컬을 통하여 우리 학생들이 아동 문학을 이해하고, 영어회화, 발표력, 연기력을 키워, 훌륭한 유아영어교사가 되는 자질을 함양하고, 공연을 통하여 이웃에 봉사하고 자존감을 키우며, 영어 활용 능력을 키우게 된다.”고 전하며, “학생들이 1학년 1학기부터 영어발음지도, 영어듣기말하기지도, 영어스토리텔링등 다양한 실무중심의 영어 관련 수업을 들으며, 영어 발음이나 실력이 많이 향상되어 공연이 아주 풍성했다”고 평가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