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가족을 위한 수준급 마술 퍼포먼스 공연이 시흥시에서 펼쳐진다.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겨울철 문화공연을 마련해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14일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 20분까지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80분간의 <어메이징 매직쇼>가 공연된다. 2019 가족문화나들이의 마지막 기획공연으로, 음악과 댄스·버블 퍼포먼스, 국제대회 출전하여 우승한 마술공연, 그림자극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마술공연, 그림자극 등 충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입장하는 순간부터 프리 퍼포먼스가 시작되며, 공연 후 외부 포토존에서 출연진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 하며, 연말 특별한 공연관람으로 가족 간의 대화가 샘솟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입장료는 무료지만 선착순 사전신청자에 한 해 관람할 수 있다. 12월 9일 10시부터 시흥시 홈페이지-통합예약시스템(https://www.siheung.go.kr/reservation)을 통해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홈페이지 ‘동네소식알리미’ 또는 생태문화도시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흥시 문화예술과(031-310-6262)로 문의하면 된다.
|